본문 바로가기
하코 이야기

[3.14] 결전 리그 스타트, 그리고 결과

by 김겨울_ 2021. 5. 16.
반응형

결전리그, 시작~!!

 

본격 레이스 시작을 마음먹고 SSFHC 리그로 시작했습니다.

이전 Ritual 리그에서 연습했던 시체폭발 빌드를 스타트로 .. 1호기 시작

1호기 시체폭발(DD) 네크로맨서 (1주차)

1호기 91 찍을때 까지 먹은 코어템은 [타락 6링갑], [인화성(전쟁군주)반지], [마타장갑(코어인가?)] 정도,,
다른 템이 잘 안나왔고 그러다보니 무리를 하게 된거 같아요. 순위에 집착하다보니 계속해서 무리한 맵핑 도전,

카오스 저항도 -25%인 상태에서 14~16T를 도전. DD로 하코 빨맵은 첨이라 무리한듯..

(걍 밀어도 괜찮겠지 라는 안일함)

네크 1위 <1 주차>
위치 6위 <1 주차>

 

전체 22위 <1 주차>

 

 

- 사망 클립 (X) - 

신디게이트 위험인물 < 토라, 달아난 그것, 하쿠(얘는 딜모션 김 보고 피하기) > 학습

 

 

 

 

2호기 방혈 사이온 (2주차)

방혈 사이온은 점유율이 높고 신스킬이고 해서 스타트 해보았습니다.

당시 해외 레이서 달키(darkee)가 방혈 사이온으로 순위권에 있었는데 좋아보여서 시작

딱히 순위권에 의욕도 없었고, 천천히 즐기자는 맘으로 임했던 터라

다른 스샷은 없네요 ㅠㅠ 

14T이상 지역의 바란 시타델에서의 챌린지(수량 80) 을 맞추려고

취약성과 효과범위 모드있는 맵으로 시작하여 바란 꿍에 충분히

멀리 거리를 둿음에도 한방에 원빵났습니다.

93까지의 주요 코어템은 [기이한 본능], [타뷸라]

<< 아직까지도 6링갑을 못먹은게 함정 >>

그렇지만 2호기를 키우면서 DD 템이 많이나와서 3호기로 다시 DD 시작

 

3호기 (3주차 시작)

<클릭 시 공홈 이동>

캐릭터 프로필

네 그렇습니다 3호기는 레이스 완료 했어요 ㅎ

레코드부터 일단 보실까요~

네크로맨서 4위 (28일~29일차)
위치 5위 (28일~29일차)
전체 35위 (28~29일차)

1호기가 네크 6위였는데 3호기가 네크 5위라니..

위에서도 많이 죽은 모양입니다..

 

일단, 닉네임을 "김겨울" 이라고 지었는데요 ~

저번 리그 마무리하면서 이 닉을 가지고계신분이 흔쾌히 사용하시라고 넘겨주셨어요.

그것 때문에 3호기 DD로 정말 애지중지 키워야지 생각하면서 임했습니다..ㅎ

 

여러가지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다행히 3호기는 템도 잘 나와줬고,

기존에 파밍도 잘 되어 있어서

잘 마무리 한 것 같네요.

하지만 아직 구하지 못한 코어템

[찬란한 허영심 도리아니 주얼]

이거 얻으면 보스킬 좀 더 많이 도전해 보겠습니다.

 

14일 꽉꽉 채워서 100렙 까지 순수 플레이타임 7일 나왔지만

켜놓고 밥도먹고, 방송도보고 해서 많이 나온것 같아요.

 

100렙까지 보스는 잡을 수 있는대로 다 잡아보았어요.

보통은 렙업을위해 안전하게 맵핑을 위주로 하시지만,

배운다는 생각으로 보스전을 떨리는 맘에 도전하게 되었네요.

보스 킬 카운트 :

메이븐 : 3회 , 사이러스 : 13회, 카타리나 : 2회, 시련의 대가 : 10회

 

어린이날 졸다가 죽을 뻔 했었네요. 그 클립을 남겨놔서 참 구경거리가 되었네요.

 

 

슬로우로 보면 피가 54인가 남고 히트직전에 경계타격을 셀캐로 써서 효과받아서 살았네요.

정말 아찔했습니다. 이 시점이후로 이미 육체잃은 영혼마냥

이미 죽은캐릭을 못보내서 망령처럼 하는것 같아 좀 더 들이대면서 과감하게 했던 것 같습니다.

졸음 운전은 금물! 하느님이 살려주셨습니다..

 

100렙 달성 및 8모드 16티어 맵핑 영상 !

 

 

 

이번리그 이제 시작 하시려는 분들과, 건틀릿이나 다른 개인리그 하시려는 분들위해 

3.14 버전의 시체폭발 빌드 리뷰도 곧 올려드릴께요.

 

 

[POE 3.14 SSFHC] (스타터) 시체폭발 네크로맨서

본 글은 빌드에 대한 추천(Recommand)글이 아니라 정보(imformation) 임을 명시하며 제가 사용했던 빌드들을 기록으로 남기고자 하는것이 제 1의 목적입니다. 빌드에 대한 실용성은 보시는 분께서 나

poe-winter.tistory.com

 

저는 남은시즌동안 3가지 목표를 계획하고있는데..

 

  • 끔찍한 영역(챌린지 과제)로 클리어,
  • 새로운 스타터 도전 (레이더 칼폭, 레이더 번타 등 택 1)
  • 건틀릿 빌드 연습

일것 같네요.

 

이번에 리그 시작을 SSFHC로 처음하게 되면서

하드코어 고인물 유저분들께서 굉장히 많은 정보공유와 도움을 주셨습니다.

시덥잖은 제 드립에도 이해해주시고 잘 알려 주셨는데

감사 인사를 따로 못드려서 여기에 남겨보려고 해요. 

엄청 많지만 기억나는 분들 순으로 10분만 ..

 

<클릭 시 공홈 프로필로 이동>

 

IGN :

 

적다보니 열분이 훌쩍 넘네요. 더 많은분들이 생각나지만 ..

응원해 주신분들 정말 감사하고, 다음 하코 이야기로 뵈어요!

 

 

반응형

댓글